(주)화인바이오
    (주)화인바이오 7주년 창립기념행사 기념사
  • (주)화인바이오 
  • 10-12 
  • 126 

    친애하는 임직원 여러분,

     

    1년 반 이상 지속되는 코로나 문제로 전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고, 아직도 언제까지 이 상태가 지속될지 예측이 안 되고 있으며, 여러가지 나라 안팎의 이슈로 경영환경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것은 주지의 사실입니다.

    그러한 어려움 속에 회사는 대과 없이 창립 7주년을 맞게 되었습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과 그러한 경쟁에서 살아남고 우리 모두의 바램인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제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1. 좋은 생각을 갖고

    무슨일이든 우리의 생각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좋은 생각을 갖고 시작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물중에서 우리 회사의 물을 사서 마시는 우리의 고객에게 좋은 생각을 갖고 만드는 것이 그분들에게 보답 하는 길입니다.

     

    2. 좋은 환경에서

    좋은 환경은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좋은 생각을 갖고 좋은 환경에서 만든 제품은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3. 좋은 대접을 받으며

    누구나 상대로부터 좋은 대접 받기를 원합니다. 고객으로부터 좋은 대접을 받기 위해서는 좋은 제품이라는 인정을 받을 때 가능합니다.

    4. 좋은 대접을 하며

    좋은 대접을 하려면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회사는 모든 임직원들에게 좋은 대접을 하도록 꾸준하게 노력 할 것입니다. 회사가 그러한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 합시다.

     

    5. 좋은 물을 만들어

    우리의 모든 고객이 만족하며 감탄 할 수 있는 좋은 물을 만들도록 합시다.

     

    6. 좋은 사회에 이바지 하는

    우리가 더불어 함께 가야하는 세상, 우리가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 사회에 회사가 할 수 있는 한 많이 베풀 수 있도록 합시다

     

    7. 좋은 회사

    우리 모든 임직원이 좋은 생각을 갖고, 좋은 환경에서,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좋은 물이라는 인정을 받으며, 그렇게 할 수 있도록 혼신을 다하는 모든 임직원에게 좋은 대접을 하고, 아물러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준 사회에 이바지하는 좋은 회사를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합시다.

     

     

     

    2021107

     

    사장 신 광 윤